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입력 2017.08.27 11:38 수정 2017.08.27 11:41        김해원 기자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에서 제36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대한항공 점보스와 함께 비상’을 주제로 점보스 선수단과 팬들이 소통하는 기회 가져

제 36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에 참가한 SNS 회원들과 대한항공 점보스 팬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대한항공 제 36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에 참가한 SNS 회원들과 대한항공 점보스 팬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지난 26일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샌드위치카페 ‘퀴즈노스’에서 제36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항공 점보스와 함께 비상’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점보스 배구단과 SNS 회원, 대한항공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일일카페는 점보스 선수들과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컸다. 참가자들과 선수단이 함께 팀을 이루어 스펀지 총으로 목표물을 맞추는 대항전을 펼치는 등 게임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한항공 스포츠단과 선수들이 기증한 물품을 활용한 경매 이벤트와 선수단 팬 사인회는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수제캔들 전문업체 ‘캔들공방 분더스튜디오’ 양진숙 대표가 진행하는 양초공예교실이 개최되었으며, 다트 게임과 같이 경품도 받고 기부도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시작해, SNS 회원들과 함께 하는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나눔경영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데 쓰이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재난현장 구호품 수송은 물론, 몽골, 중국지역 식림사업 및 도서관 기증 사업을 지속하는 등 전 세계 소외계층을 위한 글로벌 나눔 경영 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다.

김해원 기자 (lemir050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해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