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 섹시해진 효린 "씨스타 해체 후 여유 즐겨"


입력 2017.08.22 00:05 수정 2017.08.22 00:39        스팟뉴스팀
효린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효린 화보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솔로 가수'로 돌아온 효린이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이번 가을 시즌 '잇'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그녀는 화보 속에서 매트한 레드 립과 촉촉하게 빛나는 MLBB 립을 그녀만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멋지게 소화해냈다.

한편 이어진 인터뷰에선 "씨스타 해체 후 오랜만의 여유를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그 동안 바빠서 못 만났던 사람들도 만나고 또 쉬엄쉬엄 안 해봤던 음악 작업들도 하고 있죠"라고 근황을 밝히기도.

또한 다이어트 짤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녀에게 몸매 비결을 물었더니 "헬스장에 가서 웨이트를 정말 열심히 할 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 땐 집에서 맨손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도 매일 해요"라고 답했다.

또 "힘들이지 않고 몸매 관리 하고 싶다면 하루에 5분, 10분이라도 조금씩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해요. 잠깐만 운동해도 길게 보고 하면 효과가 분명 있거든요"라고 다이어터들을 위한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씨스타 때 많이 안 해봤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도전해보려고요. 발라드도 하고 미디엄 템포의 음악도 해보고. 보시는 분들이 너무 어색해 하지는 않도록 원래의 제 모습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부분도 함께 보여드릴 거에요"라고 솔로 가수 효린으로서의 활동 계획도 밝혔다.

더 자세한 효린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