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티브연, '슈퍼맨이 돌아왔다' 깜짝 등장…무슨 일?


입력 2017.08.20 17:10 수정 2017.08.20 10:04        스팟뉴스팀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슈돌' 윌리엄의 일일 삼촌으로 나선다.ⓒKBS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슈돌' 윌리엄의 일일 삼촌으로 나선다.ⓒKBS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슈돌' 윌리엄의 일일 삼촌으로 나선다.

20일 방송되는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6회 ‘우연이 선물한 행복’에서는 ‘슈돌 여름방학특집-삼촌이 돌아왔다’2탄이 공개될 예정이다.

윌리엄의 일일 삼촌으로 출격할 헐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의 출연 소식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켰다.

스티븐 연은 인기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 시리즈와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에 출연한 글로벌 스타다. 샘 해밍턴 역시 평소 팬이였던 스티븐 연과의 만남에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놀라움을 표시했다는 후문. 이러한 글로벌 스타 스티븐 연도 귀염둥이 윌리엄의 매력에 푹 빠질 수밖에 없었다고. 이들의 훈훈한 삼촌-조카 케미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와 관련 찜질방 나들이에 나선 스티븐 연과 윌리엄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찜질방 공식 아이템인 양머리를 한 채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노란색 찜질방 옷을 입고 있는 윌리엄의 모습은 귀여운 병아리가 떠올라 시선을 강탈한다. 윌리엄의 앙증맞은 자태에 스티븐 연은 흐뭇한 삼촌 미소를 발사하고 있다.

이날 스티븐 연은 4개월 된 아들이 있다고 밝히며, 영락없는 아들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아들의 미래의 모습을 보듯, 윌리엄의 행동 하나하나에 관심과 호기심을 보이며 하트 눈빛을 발사했다고. 또한 윌리엄의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는 육아 스킬을 선보이며, 역대급 다정한 삼촌으로 등극했다고 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