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택시' 홍윤화-김민기 "8년 열애, 결혼은..."


입력 2017.08.17 00:19 수정 2017.08.17 00:31        부수정 기자
개그계 대표 장수커플 홍윤화와 김민기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tvN 개그계 대표 장수커플 홍윤화와 김민기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tvN

개그계 대표 장수커플 홍윤화와 김민기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택시'에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을 능가하는 개그계 대표 사랑꾼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나온다.

본 촬영에 앞서 홍윤화와 함께 제작진은 '남친의 정석' 이라 불리는 김민기를 속이기 위해 '사랑꾼 몰래카메라'를 준비, 8년 차 연애의 리얼한 모습과 함께 역대급 염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본격 택시토크에선 '홍윤화의, 홍윤화를 위한, 홍윤화에 의한' 남친 김민기의 지극적성 사랑법이 전파를 탄다.

특히 각종 예능 시상식을 휩쓸었던 홍윤화의 개그코너와 전매특허 개인기 "얼마나 맛있게요"까지 모두 그의 노력으로 일궈낸 사실이 밝혀진다.

이날 현실적인 문제로 결혼시기를 고민하고 있는 장수커플들을 위해 프로조언러 장영란과 김미려가 특별 출연, 결혼 선배다운 현실 조언과 수위를 넘나드는 줌마 입담으로 촬영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말미에는 홍윤화, 김민기가 결혼 시기를 '택시'에서 전격 발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17일 오전 0시 2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