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리미널마인드' NCI vs 임수향, 살벌한 대치


입력 2017.08.16 18:16 수정 2017.08.16 20:29        스팟뉴스팀
'크리미널마인드'가 NCI와 임수향의 살벌한 대치로 긴장감을 높여가고 있다. ⓒ CJ E&M '크리미널마인드'가 NCI와 임수향의 살벌한 대치로 긴장감을 높여가고 있다. ⓒ CJ E&M

NCI가 눈앞에서 놓친 진범을 이번에는 제대로 검거할 수 있을까?

tvN '크리미널마인드'(연출 양윤호/극본 홍승현/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요원들과 임수향이 대치중인 현장을 공개, 극적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고 있는 것.

극 중 NCI는 여성들을 납치, 잔인하게 고문 후 사체를 유기하는 연쇄 살인마를 쫓아 점점 수사망을 좁혀가고 있던 상황. 특히 강기형(손현주 분)은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됐던 윤정섭(이규복 분)의 아내 송유경(임수향 분)에게서 미덥지 않은 부분을 발견하고 이를 토대로 그녀가 진범임을 밝혀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하지만 송유경은 이미 NCI의 통제를 벗어나 자취를 감춰버린 터. 아직 마지막 피해자의 생존 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무엇보다 진범을 찾아내는 것이 급선무인 가운데 NCI와 송유경이 대적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유경은 겁에 질려 있던 처음의 눈빛은 온데간데없이 싸늘하게 돌변해 있어 섬뜩함을 자아낸다. 이어 피투성이가 된 피해자를 일말의 감정도 없이 다루는 손길은 보는 이들의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며 그녀의 반전된 이미지에 또 한 번 소름 돋게 만들고 있다.

이에 대항하는 NCI 요원 하선우(문채원 분)와 유민영(이선빈 분)의 의지 역시 결연해 보인다. 피해자를 최우선으로 감싸며 살의로 가득한 송유경과 맞서고 있어 두 번 다시 범인을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가 느껴진다.

또한 NCI는 이번 수사를 통해 송유경이 이 같은 살인을 저지르게 된 이유까지 명확히 짚어낸다고. 이처럼 가녀린 얼굴 뒤 가면을 벗어던진 살인마 송유경을 턱 끝까지 추격한 NCI가 더 이상의 무고한 피해 없이 사건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긴장 어린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에서는 다시 나타난 리퍼로 인해 강기형(손현주 분)을 비롯 NCI 팀 전체에 폭풍전야를 예고,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배로 상승 시키고 있다.

매회 NCI의 혼신을 다한 수사담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