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로이드, ‘달의조각’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8.13 10:56 수정 2017.08.13 10:56        최승근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한 여름 밤 영롱하게 비치는 달빛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달의조각'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이드 '달의 조각' 컬렉션은 귀고리, 목걸이, 팔찌 등 총 15종으로 핑크 오팔과 오로라 스톤을 사용해 신비로운 컬러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로이드는 '달의조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하현 작가와 함께 ‘달의조각 일기노트’를 선보이고, SNS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하현 작가는 에세이 <달의조각>의 저자로, 감성적인 문구와 청춘을 위로하는 문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이드는 ‘달의조각’ 컬렉션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달의조각 일기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의 속지는 하현 작가가 로이드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것으로 에세이 속 감성 문구와 그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로이드 관계자는 “하현 작가의 ‘감성 에세이’와 로이드의 ‘감성 기프트’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져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달의조각 컬렉션과 함께 여름 밤하늘의 낭만을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이드의 달의조각 컬렉션은 로이드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