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까스텔바쟉, 다운재킷 선판매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7.08.11 14:14 수정 2017.08.11 14:15        손현진 기자

10일부터 복합매장 및 상설매장에서 겨울 다운 40%~60% 할인 판매

까스텔바쟉이 10일부터 겨울 다운재킷 프로모션을 연다. ⓒ까스텔바쟉 까스텔바쟉이 10일부터 겨울 다운재킷 프로모션을 연다. ⓒ까스텔바쟉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10일부터 겨울 다운재킷을 구매하면 4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름다운(DOWN)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모로션은 가을과 겨울을 잇는 브릿지 라인으로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과 초겨울 필드 위에서 보온 유지에 최적화된 ‘아트 스윙 다운’ 등 지난 겨울 출시돼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까스텔바쟉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간절기 및 겨울 필드룩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입추가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골퍼들을 위해 쿨한 가격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올 겨울 필드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에게 까스텔바쟉 상품을 보다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 패션 라운지 양산점, 부산하단점, 명일점 등 68개 복합매장 및 상설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