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액세서리, 배우 정유미의 '가을 백' 화보 공개


입력 2017.08.11 09:41 수정 2017.08.11 09:42        손현진 기자

배우 정유미와 함께 시크하고 세련된 백 스타일링 다양하게 선보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뮤즈로 발탁된 배우 정유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빈폴액세서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뮤즈로 발탁된 배우 정유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빈폴액세서리

배우 정유미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 뮤즈로 발탁된 정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올 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의 ‘스윙’ 새들백과 체크 재킷을 매치해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전했다. 정유미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시크함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함께 매치한 블랙 숄더백은 심플하고 우아한 매력을 한층 높였으며, 그레이 터틀넥과 심플한 브라운 토트백으로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특히 정유미는 세미 포멀 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로고리스, 미니멀 디자인, 스트랩, 가죽 참 등이 적용된 액세서리 뿐 아니라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빈폴액세서리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실용성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신소재를 바탕으로한 새들백, 사첼백, 버킷백, 숄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다. 빈폴액세서리의 ‘17FW 시즌 상품은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