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미드레이트, 수제맥주상점 브롱스 석계점 투자상품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7일 15:11:23
    P2P 미드레이트, 수제맥주상점 브롱스 석계점 투자상품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7-08-04 15:21
    배상철 기자(chulcho@dailian.co.kr)
    ▲ P2P 미드레이트는 브롱스 석계점 투자상품을 출시했다 ⓒP2P 미드레이트


    P2P 미드레이트는 브롱스 석계점 투자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브롱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수제 맥주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2014년 사당 본점을 시작으로 수도권 다수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브롱스 건대점을 비롯해 올해 노원점, 수유점, 연남점을 연이어 펀딩 성공시킨 미드레이트는 이번에 석계점 펀딩에 나선다.

    브롱스 석계점은 총 1억4000만원 규모로 공사 진척도에 따라 자금을 나눠 투자 모집이 이뤄지며, 1차 투자상품은 만기 6개월 7000만원 규모이다. 연 수익률은 12.5%로 책정됐다.

    100만원 이상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금액에 따라 석계점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리워드와 각인 명판을 제공한다.

    미드레이트 심사팀 관계자는 “브롱스는 P2P 크라우드 펀딩으로 모집해 상환한 이력이 있고 이번 투자를 받을 석계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1·6호선 역세권인데다 인근에 대학교가 있어 수익확보가 용이해 채권회수에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차입자 소유의 부동산 담보설정으로 투자자 보호에 안정성을 높였으며, 추가적인 사업장 양도담보 설정, 채권 양도 담보, 연대 보증으로 투자자를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드레이트는 자체 개발한 심사평가 모델 ‘미드레이트 CSS'를 통해 안전하고 차별화한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P2P금융 최초로 NH핀테크 오픈 플랫폼의 오픈 API를 적용해 대출자와 투자자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있다.[데일리안 = 배상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