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P2P 미드레이트, 홈쇼핑 매출 담보상품 출시


입력 2017.08.01 08:46 수정 2017.09.06 14:00        배상철 기자
P2P 미드레이트가 홈쇼핑 매출담보상품을 선보인다 ⓒP2P 미드레이트 P2P 미드레이트가 홈쇼핑 매출담보상품을 선보인다 ⓒP2P 미드레이트


P2P 미드레이트가 홈쇼핑 매출담보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만기는 3개월로 총 3억원 규모이며 연 수익률 17%로 투자가 진행된다.

이번 상품으로 투자자는 단기간에 중금리 수익을 올릴 수 있고 판매업자는 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조달 가능하다. 홈쇼핑에 판매될 예정인 B건조기의 수입 및 유통 자금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명 홈쇼핑을 통해 독점 런칭할 계획이며 롯데 및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 계약을 확정하고 하이마트와도 매입수량을 조율 중에 있어 안정적인 채권 회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안정적인 채권 회수를 위해 물품 양도 계약체결과 물류창고계약서를 통한 물류 공동관리, 매출채권 공동관리 및 대표이사 연대보증 등 투자자 보호장치도 마련했다.

이승행 미드레이트 대표는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투자자보호를 통해 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금리를 위한 직접금융을 실현해 금융 소외자가 없는 세상을 구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드레이트는 홈쇼핑 관련 전문인력을 확충하고 면밀한 상품 분석을 통해 후속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