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우민-강다니엘 케미 어떨까…'이불 밖은 위험해'


입력 2017.07.27 15:37 수정 2017.07.27 15:38        부수정 기자
아이돌 엑소 시우민과 워너원 강다니엘이 MBC 새 파일럿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한다.ⓒ데일리안 DB/YMC 아이돌 엑소 시우민과 워너원 강다니엘이 MBC 새 파일럿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한다.ⓒ데일리안 DB/YMC

아이돌 엑소 시우민과 워너원 강다니엘이 MBC 새 파일럿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한다.

MBC는 27일 "'이불 밖은 위험해'에 엑소 시우민, 워나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배우 이상우, 가수 박재정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집돌이'로 불리는 남자 스타들이 휴가를 어떻게 보내는지 지켜보는 리얼리티다. 취미가 없어 집에만 있는 한류스타, 집 밖으로 나가는 게 두려운 배우, 집과 일터만 오가는 아이돌이 한자리에 모여 휴가를 보내게 된다.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어떻게 보낼지 모르는 이들에게 특별한 놀이교사가 찾아오면서 '이불 밖 모험'이 펼쳐진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었던 배우 이상우가 관찰 리얼리티에 모습을 드러낸다. '잘생긴 정지 화면'이라는 촬영장 별칭이 생길 정도로 집돌이다운 나른함과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2017년 상반기 신드롬 급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도 MBC 첫 예능 고정 신고식을 마쳤다. 또 최근 정규 4집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올킬 중인 엑소 시우민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같은 방에 묵으며 엑소와 워너원의 케미를 보여줄 두 아이돌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밖에도 낯가림이 심해 집 밖 외출을 두려워한 하이라이트 용준형, 예능 블루칩 1년 차 박재정 등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과 공감대를 전할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연예계 '집돌이 끝판왕'까지 막판 합류해 이들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8월 중 방송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