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더, 여름 휴가철 위한 '아웃도어 트래블룩' 출시


입력 2017.07.27 15:39 수정 2017.07.27 15:42        손현진 기자

스타일과 기능 다 잡은 바캉스 패션 스타일링 선보여

심플한 색상에 포인트 디테일로 캐주얼한 바캉스룩으로 활용 가능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쾌적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 소재에 휴가지에서 멋스런 분위기를 돋보이게 할 아웃도어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쾌적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 소재에 휴가지에서 멋스런 분위기를 돋보이게 할 아웃도어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아이더

스타일과 기능 다 잡은 바캉스 패션 스타일링 선보여
심플한 색상에 포인트 디테일로 캐주얼한 바캉스룩으로 활용 가능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쾌적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 소재에 휴가지에서 멋스런 분위기를 돋보이게 할 아웃도어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편안하게 입기 좋고 경쾌한 바캉스 트래블룩으로 손쉽게 연출 가능하다.

아이더 '블로바 재킷'은 통기성이 우수한 홑겹 경량 재킷이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남성용의 경우 후드내장형으로 가슴 상단에 아웃포켓 구조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여성용은 변형된 가오리핏에 화사한 플라워 패턴 프린팅이 적용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인다.

아이더 '이벨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소재에 캐주얼한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 아스킨을 적용했다. 심플한 솔리드 컬러에 경쾌한 브랜드 로고 프린팅이 적용됐다.

아이더 '메르시에 라운드 티셔츠'는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일반 면 소재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청량감이 뛰어나다. 아이더 오리지널 슬로건을 활용한 프린팅이 적용돼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남녀 각각 로고 프린팅이 달라 시밀러룩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더 '이벨 팬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복원력도 뛰어난 여름 반바지다. 깔끔한 절개선과 캐주얼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 남성용은 5부 기장으로 지그재그형 스티치를 뒷포켓에 가미했으며 여성용은 3부 기장에 밑단을 접는 카프라 디테일과 옆포켓 테이프 장식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부장은 "여름 휴가 패션은 편하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과 함께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뽐내는 것이 최적의 스타일링"이라며 "아이더의 아웃도어 트래블룩은 다양한 여행지 환경에 쾌적하게 입기 좋고 밝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바캉스 분위기를 산뜻하게 높여줄 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