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페코나퀸즈, 열대 과일 활용한 하와이안 신메뉴 5종 출시


입력 2017.07.26 10:05 수정 2017.07.26 10:05        최승근 기자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카페코나퀸즈가 하와이안 콘셉트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공개된 카페코나퀸즈의 이번 신메뉴는 망고, 코코넛, 파인애플 등 열대 과일을 적극 활용해 맛은 물론 시각적 효과까지 고려한 점이 눈에 띈다.

신제품은 망고 피치 티에이드, 트로피칼 티에이드, 코코 피나콜라다, 코코 자두, 청자몽 에이드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는 5500원에서 5800원 사이로 책정됐다.

‘망고 피치 티에이드’는 망고의 달콤함에 피치블라썸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꽃인 ‘히비스커스’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한 ‘트로피칼 티에이드’는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파인애플과 코코넛 음료를 블렌딩한 ‘코코 피나콜라다’는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코코 자두’는 코코넛 워터에 애플시럽과 자두 퓨레를 첨가해 상큼함을 한층 높였다. 흔히 접할 수 있는 홍자몽과 달리 껍질이 푸른 청자몽을 사용한 ‘청자몽 에이드’는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카페코나퀸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최현우 마술쇼’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구매 인증샷과 함께 #코나퀸즈 #코나여름 등 2개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8월11일까지 카페코나퀸즈 리워드앱 멤버십에 적립한 고객 전원에게 여름 음료 천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캐리스노트 비치커버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카페코나퀸즈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하와이안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위에 쉽게 지칠 수 있는데 저희가 준비한 시원하고 특색 있는 음료로 활력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코나퀸즈는 최근 서울 용산점에 이어 인천 서창점을 연속 오픈하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