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report] 뭘 해도 예쁜 김희선…'김희선 앓이'


입력 2017.07.26 00:21 수정 2017.07.26 09:25        김명신 기자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2주 연속 화제성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와이트리미디어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2주 연속 화제성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와이트리미디어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에 대한 높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으로 통쾌한 팩트 폭격과 가슴 절절한 내면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김희선이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7월 10일부터 16일,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기준)를 차지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드라마 전체 순위 5위를 기록했으며 금토드라마 부문 6주 연속 1위, 5주 연속 화제성 점수가 상승, 김희선이 드라마 화제성 상승에 1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 내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집안의 사건 사고와 남편의 불륜에 정면 대응하는 우아진으로 안방극장에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함을 선사하면서 사이다녀로 떠오른 김희선은 걸크러시로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게다가 그녀는 탄탄한 연기내공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 또 한 번 새 역사를 쓰고 있는 것.

김희선의 패션 또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가 입고 나오는 의상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어 아이템 하나도 세심하게 고른 남다른 안목과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뿐 아니라 tvN ‘섬총사’에서도 눈에 띄는 패션센스로 다시 한 번 패셔니스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의 답답한 상황에서 체증을 뚫어주는 사이다녀로 활약중이며 가슴을 울리는 감정연기와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더해져 대한민국을 ‘김희선 앓이’로 만들고 있다.

한편, 김희선이 맹활약중인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