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에스테이트, '2017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입력 2017.07.25 18:45 수정 2017.07.25 18:54        이호연 기자

고용노동부-노사발전재단 주관 우수기업 선정

왼쪽부터 유덕 KT에스테이트 노조사무처장, 류재영 KT에스테이트 노조위원장, 김영미 서울고용센터 소장, 정준수 KT에스테이트 경영기획실장, 곽현구 KT에스테이트 경영지원팀장ⓒKT에스테이트 왼쪽부터 유덕 KT에스테이트 노조사무처장, 류재영 KT에스테이트 노조위원장, 김영미 서울고용센터 소장, 정준수 KT에스테이트 경영기획실장, 곽현구 KT에스테이트 경영지원팀장ⓒKT에스테이트

KT그룹의 종합부동산회사인 KT에스테이트가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에서 주관하는 ‘2017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상생하는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인증제도이다. 평가 항목은 △노사관계 일반(노사관계 비전 및 전략) △열린 경영 및 근로자 참여 △인적자원 개발 및 활용 △성과배분 및 임금체계 개선 △근로복지 및 일터혁신 △노사의 사회적 책임 등 6개 분야이다.

올해에는 KT에스테이트를 포함하여 총 59개 기업이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에스테이트 최일성 대표이사는 "KT에스테이트는 설립 이후 7년동안 열린 경영을 바탕으로 노동조합과 협력적 노사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특히, 직원 복지 향상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노사상생을 바탕으로 새로운 노사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