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P2P 소딧, 부동산 전문가 초청 강연회 개최


입력 2017.07.25 09:19 수정 2017.07.25 09:20        배상철 기자
P2P 소딧은 내달 5일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부동산 전문가인 김학렬씨를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연다 ⓒP2P 소딧 P2P 소딧은 내달 5일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부동산 전문가인 김학렬씨를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연다 ⓒP2P 소딧


P2P 소딧은 내달 5일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부동산 전문가인 김학렬씨를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김씨는 입지를 선정하는 기준과 투자 상품별 대응 노하우를 설명한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를 출간한 부동산 전문가로 ‘빠숑의 세상답사기’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투자를 한다는 것은!’을 주제로 국내 부동산 시장과 가치, 투자 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며 오는 27일부터 소딧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소딧 관계자는 “소딧에 관심을 갖고 투자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기획했다”며 “국내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시장 예측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딧은 다양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으며 심사 역량 강화를 위해 부동산 전문가를 다수 채용하고 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