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 어깨동무 "그림이 너무 좋지 않습니까"


입력 2017.07.25 00:14 수정 2017.07.25 09:13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사회자 제안에 문 대통령 곁에 있던 김연아 등과 어깨동무 촬영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 어깨동무. 손혜원 의원 페이스북 캡처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 어깨동무. 손혜원 의원 페이스북 캡처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홍보대사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24일 오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G-200, 2018, 평창을 준비하는 사람들' 행사에 참석한 문 대통령과 김연아는 응원메시지를 들고 함께 사진을 찍거나 어깨동무를 한 채 기념 촬영을 해 눈길을 끌었다.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2분여짜리 현장 영상에서 문 대통령과 김연아는 기념 촬영을 위해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희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장, 개그맨 정찬우 등 30여 명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사회자가 "조금 전 '대통령님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사진을 찍으면 어떨까' 하는 제안이 들어왔다"며 "'감히 이걸 해도 되겠나'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청와대에서 아무 문제없다고 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어깨동무 포즈를 요청했다.

사회자의 말이 끝나자 문 대통령은 양팔을 벌려 곁에 있던 김연아와 정찬우와 어깨동무를 했다. 이를 본 손 의원은 "그림이 너무 좋지 않습니까?"라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객석에서는 박수가 터져 나왔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