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긴어게인' 영국 편, 최고의 1분…'감동 힐링'


입력 2017.07.24 13:17 수정 2017.07.24 13:17        부수정 기자
JTBC '비긴어게인' 영국 편이 분당 최고 시청률 7%를 돌파했다.ⓒJTBC JTBC '비긴어게인' 영국 편이 분당 최고 시청률 7%를 돌파했다.ⓒJTBC

JTBC '비긴어게인' 영국 편이 분당 최고 시청률 7%를 돌파했다.

24일 JTBC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비긴어게인' 영국 편은 시청률 5.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1%까지 올랐다.

최고의 1분은 이소라가 '투 슬리피 피플(Two Sleepy People)'을 체스터의 거리에서 열창하는 부분이다.

이날 이소라는 생애 최초로 비긴 어스 멤버들과 다 함께 하는 버스킹이 아닌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만으로 단독 공연에 도전했다.

이소라는 늘 앞장서서 행인들의 시선을 끌어주는 윤도현의 부재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특유의 감성으로 현지인을 사로잡았다. 한 노인은 이소라와 유희열의 공연에 한참을 멈춰서 감상하다가 돈을 직접 건네기도 했다.

이외에도 비긴 어스 멤버들은 아일랜드와는 또 다른 영국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윤도현은 거리의 참전군인과 함께 즉석 기타 연주를 했고, 유희열은 성당 옆 잔디밭에 앉아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하기도 했다.

비긴 어스 멤버들은 다음 주 방송분에서 비틀즈의 도시, 리버풀을 방문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