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우수 고객 1200명 초청한 프라이빗 행사 성료


입력 2017.07.23 22:22 수정 2017.07.23 22:23        손현진 기자

서울 명동본점과 부산 광복본점 동시 진행…지난해 VIP 초청 행사보다 규모 커져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22일 서울 명동본점과 부산 광복본점에서 우수 고객 1200명을 초청한 프라이빗(private)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22일 서울 명동본점과 부산 광복본점에서 우수 고객 1200명을 초청한 프라이빗(private)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우수 고객들이 올 여름 '올리브 아일랜드'로 바캉스를 떠났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22일 서울 명동본점과 부산 광복본점에서 우수 고객 1200명을 초청한 프라이빗(private)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7 올리브영 VVIP와 VIP 우수고객(지난해 누적 구매 금액 기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우수 고객 중 600명을 추첨, 동반 고객 1인을 함께 초청해 총 1200명이 본점을 칭하는 가상의 섬 ‘올리브 아일랜드’로 휴가를 떠나는 콘셉트다.

지난해는 명동본점에서만 VIP 초청 행사를 진행했으나, 특별히 올해는 서울 명동본점에서 700명, 부산 광복본점에서 500명을 나눠 초청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올리브영만의 강점을 십분 살려, 휴가지 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백사장 모래 뺏기 게임, 자석 낚시 게임 등 해변가에 온 것같은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석한 고객들을 위한 실속 쇼핑도 준비했다. 인기 제품 할인을 비롯해 행사 당일 본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쿠폰과 기프트 카드를 제공해 혜택을 더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3월, 우수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선보인 멤버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연 1회 진행됐던 VIP 초청행사를 올해부터는 연 2회로 늘리고 행사 규모도 확대했다”며 “올리브영의 트렌드와 가치를 이끌어가는 우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특색 있는 이벤트와 차별화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