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긴어게인' 이소라, 첫 솔로 버스킹 도전


입력 2017.07.23 22:27 수정 2017.07.23 10:04        부수정 기자
가수 이소라가 영국 체스터에서 생애 첫 솔로 버스킹에 도전한다.ⓒTBC 가수 이소라가 영국 체스터에서 생애 첫 솔로 버스킹에 도전한다.ⓒTBC

가수 이소라가 영국 체스터에서 생애 첫 솔로 버스킹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는 아일랜드에 이어 영국으로 두 번째 버스킹 여행을 떠난 비긴 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명 '비틀즈의 나라' 영국에서 비긴 어스가 방문할 도시는 체스터와 맨체스터, 그리고 리버풀이다. 맨 처음 체스터에 도착한 네 사람은 작은 도시의 특성 탓에 유난히 솔로 버스커가 많은 것을 발견, 그 분위기에 맞춰 단독 버스킹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이소라는 "도현이 없이 하면 많이 부끄러울 것 같다"며 늘 앞에서 분위기를 잡아주던 윤도현이 없는 것에 난색을 보였다.

반면 윤도현은 열정 로커답게 어김없이 먼저 버스킹을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소라를 포함한 세 사람은 "윤도현은 진짜 버스커처럼 보인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비긴 어스 멤버들은 이번 영국 편에서 비틀즈의 곡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아일랜드 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윤환 PD는 "앞으로도 아일랜드 편처럼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영국에서는 시청자들께 더욱 익숙한 음악을 비긴 어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