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9월 결혼' 서유정, 예비신랑 3살 연상 회사원


입력 2017.07.21 17:57 수정 2017.07.21 17:59        부수정 기자
오는 9월 결혼하는 배우 서유정이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서유정 SNS 캡처 오는 9월 결혼하는 배우 서유정이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서유정 SNS 캡처

오는 9월 결혼하는 배우 서유정이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는 21일 "서유정이 오는 9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서유정 씨의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평범한 회사원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예식 장소는 미정이며 양가 가족과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서유정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이어온 나의 지친 마음과 상처를 보듬어주고 치유해 준 귀한 분"이라며 "내가 연예인이기에 이렇게 결혼을 발표하게 돼 일반인인 그분에게 상처를 주게 되지 않을까 걱정도 많았지만, 여러분들께도 우리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공개하게 됐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날 사랑해주고 배려해주는 좋은 짝을 만나 정말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예쁜 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