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1월 태어날 아기, 생애 첫 탑승차는 '스토닉'


입력 2017.07.21 11:24 수정 2017.07.21 15:47        박영국 기자

기아차, 첫 아이 출산 앞둔 예비 아빠 장두석 씨에 1호차 전달

스토닉 1호차 주인공인 장두석 씨가 19일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진행된 1호차 전달식에서 스토닉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기아자동차 스토닉 1호차 주인공인 장두석 씨가 19일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진행된 1호차 전달식에서 스토닉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의 1호차 주인공으로 11월에 첫 아이 출산을 앞둔 예비 아빠가 선정됐다.

기아차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두석(34) 씨에게 '스토닉' 1호차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근무하는 장두석 씨는 오는 11월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아빠로, 장 씨가 구입한 스토닉 차량은 편의성과 스타일이 강조된 트렌디 트림에 후방카메라가 포함된 '스마트 내비게이션' 옵션을 추가했다.

기아차는 생애 첫 차 고객이면서 동시에 예비 아빠로서의 설레는 출발을 앞두고 있는 장두석 씨가 대한민국 대표 엔트리 SUV를 표방하는 '스토닉'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토닉 1호차의 주인공이 된 장두석 씨는 “구입부터 유지까지 뛰어난 경제성을 자랑하는 스토닉의 높은 가성비에 반했다”며 “경제성뿐만 아니라 날렵하면서 스포티한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안전성까지 모든 요소를 갖춘 스토닉의 매력에 빠졌다”고 스토닉의 선택 이유와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소형SUV 고객의 니즈인 경제성, 스타일, 안전성을 고루 갖춘 '스토닉'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계약대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실속과 센스를 동시에 챙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만능 소형SUV 스토닉이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