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어니스트펀드, 티몬과 손잡고 P2P 투자상품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5일 11:31:18
    P2P 어니스트펀드, 티몬과 손잡고 P2P 투자상품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7-07-21 09:00
    배상철 기자(chulcho@dailian.co.kr)
    ▲ P2P 어니스트펀드는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손잡고 30억원 규모의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 ⓒ어니스트펀드


    P2P 어니스트펀드는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손잡고 30억원 규모의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을 통해 출시하는 이번 상품은 대형 호텔 준공자금으로 연 13%(세전) 수익률에 6개월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다. 모집금액은 30억원이고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투자 대상인 스파스토리 인 설악은 온천호텔로 준공률 80% 이상을 달성했으며 92%의 높은 분양률을 보이고 있다.

    매년 3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관광단지 내 설립되고 있는데다 평창올림픽 개최, 인근 고속도로 신설 등으로 접근성 향상 등 호재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어니스트펀드는 설명했다.

    투자를 원하는 고객은 티몬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상품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어 어니스트펀드 상품 페이지로 이동해 회원가입 후 투자를 진행할 수 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고객들의 편의 및 혜택 향상을 위한 금융상품의 다변화 및 IT, 유통, 금융기업 등 다른 업종 간 결합이 금융업계에 중요한 흐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혁신을 주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스파스토리 숙박권 및 스파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고급 객식 숙박권을, 100명에게는 호텔 스파스토리 스파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데일리안 = 배상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