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ARD 전소민, 전에 없는 섹시 시크 포스


입력 2017.07.19 18:14 수정 2017.07.19 18:19        이선우 기자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KARD(카드) 멤버 전소민의 섹시하고 시크한 개인 티저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KARD'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혼성그룹 KARD의 멤버 전소민의 개인 티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18일 KARD의 공식 SNS에는 세 번째 프로젝트 'RUMOR(루머)' BM과 전소민의 개인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BM은 차가워 보이는 회색톤의 배경에 어딘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전소민은 파격적인 의상과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여 신곡 ‘RUMOR’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KARD는 지금까지 킹, 에이스, 블랙조커, 컬러조커의 유니크한 매력을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이자 정식 데뷔 전 마지막 프로젝트인 'RUMOR'를 통해 보여줄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이 기대를 모았다.

한편 KARD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KARD 데뷔 앨범 'KARD 1st Mini Album Hola Hol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활동에 들어갔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