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여진구 "이연희와 나이 차이 느낀 적 없어"


입력 2017.07.18 15:19 수정 2017.07.18 15:41        부수정 기자
배우 여진구와 이연희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SBS 배우 여진구와 이연희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SBS

배우 여진구와 이연희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여진구는 "촬영할 때 (이연희와의) 나이 차이는 느낄 수 없었다. 누나가 잘 맞춰 준 덕에 호흡이 좋았다"고 웃었다.

이연희는 "(나이 차이 탓에) 우려했는데 진구 씨가 성숙하고 의젓해서 의지했다"며 "밝은 진구 씨와 연기하게 돼서 기뻤고, 영광이었다. 배울 점도 많은 배우이다. 나이 차이가 느껴질 만한 상황도 있을 텐데 그런 부분을 흥미롭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이연희는 또 "존경하는 제작진 작품에 캐스팅돼 영광"이라며 "시나리오와 소재, 캐릭터에 끌렸다. 로맨스를 잘 그려내고 싶다"고 말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18세 소년 성해성(여진구)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뒤 12년 만에 18세 모습 그대로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 등이 출연한다.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