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청용 불참, 크리스탈 팰리스 아시아 투어 제외


입력 2017.07.18 10:31 수정 2017.07.18 15:14        데일리안 스포츠 = 안치완 객원기자

부상으로 인해 맥아더와 함께 런던에 머물러

아시아 투어 기념 촬영에서 이청용이 보이지 않는다. ⓒ 크리스탈 팰리스 공식 SNS 아시아 투어 기념 촬영에서 이청용이 보이지 않는다. ⓒ 크리스탈 팰리스 공식 SNS

크리스탈 팰리스의 이청용이 부상으로 아시아 투어에 참가하지 못할 전망이다.

런던 남부 지역지 '크로이든 애드버타이저'는 18일(한국시간) 이청용이 부상으로 홍콩 투어에 불참한다고 전했다. 이청용 외에 미드필더 제임스 맥아더도 부상으로 빠진다.

빨간불은 이게 끝이 아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앞서 구단 공식 트위터에 아시아 투어 단체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 사진에서 부상으로 낙마한 이청용과 맥아더의 모습이 보이지 않은 것.

공교롭게도 둘은 크리스탈 팰리스를 떠날 것으로 점쳐지는 이들이다. 실제로 영국 현지에서는 맥아더가 프리미어리그 승격팀 브라이튼로 이적할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으며, 이청용 역시 지난 시즌부터 스완지 시티, 리즈 유나이티드, 버밍엄 시티 이적설에 휘말렸다.

한편, 크리스탈 팰리스는 19일 오후 9시 30분 홍콩에서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아시아 트로피 4강전을 치른다.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