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재형, 이효리-이상순 소개팅 뒷이야기 공개


입력 2017.07.17 20:23 수정 2017.07.17 19:00        부수정 기자
정재형이 JTBC '뭉쳐야 뜬다'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다.ⓒJTBC 정재형이 JTBC '뭉쳐야 뜬다'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다.ⓒJTBC

정재형이 JTBC '뭉쳐야 뜬다'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는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를 떠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그리고 정재형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패키지여행을 하게 된 정재형은 이효리-이상순 부부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정재형은 "효리와는 예전에 방송을 같이하며 인연이 됐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김용만은 "결혼하고부터는 연락을 잘 안 하게 되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정재형은 "둘을 내가 소개해줬다. 사랑의 오작교인 셈"이라고 했다.

정재형은 "두 사람의 첫 소개팅 현장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했다"며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러자 김용만은 "눈치가 바가지"라며 첫 데이트에 낀 눈치 없는 그를 나무랐다.

정재형은 "그땐 빠져줘야 한다는 걸 몰랐다. 그래서 셋이 저녁까지 다 같이 먹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빅 아일랜드 화산' 탐험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1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