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바캉스 키트 증정 '버닝 썸머' 프로모션 실시

최종편집시간 : 2017년 09월 23일 00:21:25
올리브영, 바캉스 키트 증정 '버닝 썸머' 프로모션 실시
17일부터 바캉스 키트 선착순 증정 및 선케어, 클렌저 등 할인 행사 실시
기사본문
등록 : 2017-07-17 17:32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 준비로 분주한 고객을 위한 ‘버닝 썸머’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실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 준비로 분주한 고객을 위한 ‘버닝 썸머’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대별 바캉스 키트 증정과 선케어 및 클렌징 제품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휴가를 실속 있고 트렌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영X인코코 네일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네일 키트에는 인코코 네일 폴리쉬부터 워터 타투, 탑코트, 버퍼까지 셀프 네일케어 제품이 풀패키지로 포함됐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의류 보관이 용이한 '드라이백'과 '선 클렌징 샘플 12종'이 포함된 키트를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일 키트와 드라이백 키트 모두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 및 클렌징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좀 더 즐겁고 실속 있는 휴가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