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상곤 부총리, 전문대학교육협의회와 정책 파트너십


입력 2017.07.17 16:24 수정 2017.07.17 16:25        이선민 기자

고등직업교육 발전을 위해 소통·협력 강화

김상곤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17일 오후 3시 정부세종청사에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회장단과 상견례 및 간담회를 가졌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김상곤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17일 오후 3시 정부세종청사에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회장단과 상견례 및 간담회를 가졌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고등직업교육 발전을 위해 소통·협력 강화

김상곤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17일 오후 3시 정부세종청사에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이하 전문대교협) 회장단과 상견례 및 간담회를 가졌다.

오늘 간담회에는 전문대교협 회장인 이기우 인천재능대 총장과 수석부회장인 강성락 신안산대 총장 등 12명이 참석했다. 전문대교협은 1979년 설립된 전국 전문대학 협의체로 회원교는 총 137개교다.

이날 간담회에서 부총리와 전문대교협 회장단은 전문대학 발전 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전문대학이 고등직업교육의 허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정부와 대학이 소통·협력을 통하여 정책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부총리는 간담회를 통해 전문대학의 질을 획기적으로 제고하기 위해 우수 전문기술인을 양성하는 전문대학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전문대학이 정부지원에서 차별받지 않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민 기자 (yeats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선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