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스콤, 창립 40주년 맞아 MTS 프로모션 개최


입력 2017.07.17 10:22 수정 2017.07.17 10:24        한성안 기자

오는 24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

코스콤-증권사, MTS 프로모션 알림 팝업 사진.ⓒ코스콤 코스콤-증권사, MTS 프로모션 알림 팝업 사진.ⓒ코스콤
코스콤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이용 증권사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스콤 MTS를 사용 중인 케이프, 한양, 부국, 골든브릿지 등 4개 증권사와 8월 중 이벤트를 시작할 BNK투자증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4일부터 9월 29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각 증권사 어플리케이션(App,앱)을 이용, 거래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등 경품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당첨자 선정 규모 및 방식 등은 각 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스콤의 MTS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이용한 증권거래시스템으로 각 증권사별 특화업무 구현이 가능하며 공통 업무 통합 구현 등으로 인한 비용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공개한 MTS 신버전의 경우 자체 기술로 개발한 HTML5 기반의 플랫폼으로 증권사별 빠른 개편 및 안정적 서비스 운용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 앱을 포함하고 있어 계좌신청부터 주문까지 모든 업무를 모바일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으며, 단축숫자 및 지문인증 등을 통한 간편 로그인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엄재욱 코스콤 영업본부장은 “최신기술을 접목시킨 코스콤 MTS를 통해 증권사의 IT비용 중복투자를 막고 주식투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4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증권사의 신규 투자자 모집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