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브로드웨이 42번가' 쇼케이스…네이버TV·V앱 생중계


입력 2017.07.17 06:32 수정 2017.07.17 12:12        이한철 기자

김석훈·이종혁·최정원·에녹 스페셜 스테이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쇼케이스가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된다. ⓒ CJ E&M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쇼케이스가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된다. ⓒ CJ E&M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스페셜 쇼케이스가 네이버TV와 V앱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쇼케이스는 '한 여름 밤의 뉴욕'을 콘셉트로 서울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밀레니엄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7일 오후 8시 개최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브로드웨이 42번가'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과 더불어 뉴 페기소여 오소연의 연습실 셀프카메라, 전수경이 소개하는 '42번가' 비하인드 스토리, 김석훈의 Letter's Live, 최정원·에녹의 스페셜 스테이지, 주연배우 토크타임,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볼거리가 펼쳐진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페기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이다.

영국 런던에서 동일 버전으로 공연이 진행 중이며,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올해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캐스트와 높은 완성도로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김석훈, 이종혁, 최정원, 배해선, 전수경, 김경선, 오소연, 전예지, 에녹, 전재홍 등 품격 있는 캐스트로 구성된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다음달 5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