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한장빨래’ 리뉴얼 출시


입력 2017.07.16 11:23 수정 2017.07.16 11:24        손현진 기자

가루세제의 세척력과 액체세제의 용해력 동시에 갖춰

LG생활건강이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한장빨래'를 리뉴얼한‘테크 한장빨래 데오’, ‘테크 한장빨래 화이트’ 등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한장빨래'를 리뉴얼한‘테크 한장빨래 데오’, ‘테크 한장빨래 화이트’ 등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한장빨래'에 얼룩제거 10중 효소를 추가해 세척력을 강화한 ‘테크 한장빨래 데오’, ‘테크 한장빨래 화이트’ 등 2종을 출시했다.

기존 ‘테크 한장빨래’는 가루세제의 세척력과 액체세제의 용해력을 동시에 갖춘 시트형 세탁세제로, 찬 물에서도 말끔히 녹아 잔여물 걱정이 없고 가루 날림이 없었다.

이번에 LG생활건강은 특허 받은 녹는 시트 기술에 얼룩제거 10중 효소와 소취, 화이트닝 기능을 더해 ‘테크 한장빨래 화이트 플러스’, ‘테크 한장빨래 데오 플러스’ 등 2종을 선보인다.

‘테크 한장빨래 화이트’는 특수 화이트닝 효소가 옷감을 더욱 하얗고 선명하게 케어해주고 '테크 한장빨래 데오'는 악취제거에 탁월한 향이 더해져 소취 기능이 강화됐다.

테크 브랜드 담당자는 담당자는 “시트형 세탁세제는 무겁고 계량이 어려운 가루세제와 액체세제의 불편함은 해소하고, 가루세제의 세척력과 액체세제의 용해력의 장점만 갖춘 진화된 세탁세제”라며 "세분화된 기능을 강화한 테크 한장빨래 역시 기존 제품처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리뉴얼된 ‘테크 한장빨래’ 2종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