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시영, 건강미와 싱그러움 '드라마 속 액션 히로인은 어디에?'


입력 2017.07.15 15:33 수정 2017.07.15 15:35        이선우 기자
ⓒ마리끌레르 제공 ⓒ마리끌레르 제공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파수꾼'에서 열연한 이시영의 건강미와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화보가 화제다.

‘마리끌레르’ 측은 3월호에 담긴 이시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로 아침 러닝을 손꼽았다. 거의 하루도 빼놓지 않고 아침마다 달린다는 배우 이시영. 그녀는 그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이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다고 밝혔다.

또한 매일 뛰다가 하루 쉬면 그날의 꿀맛 같은 휴식에 감사할 수 있고 그것 또한 행복이라고 전하며 뜨는 해를 보면서 뛰는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피부를 위해서는 1일 1팩, 자기 전에 꼭 마스크 팩을 하는 것이 피부에 효과적이더라고 관리의 노하우를 밝히며 S브랜드의 선블럭과 화이트닝 소스 덤 데피니션 UV 로션도 꼭 챙겨 바른다고 전했다.

배우라는 직업 때문에 나이에 구애 받는 일이 많지만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바꾸고 도전하는 것이 자신만의 에너지라며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야 한다는 배우 이시영.

한편 이시영은 지난 13일 이시영은 조승현 대표와 오는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임신 14주차"라고 고백했다. 최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에서 액션 연기를 펼친 터라 팬들을 놀라게 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