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새롬 김정민 응원글 재업로드한 이유


입력 2017.07.14 00:05 수정 2017.07.13 18:07        김명신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했다 돌연 삭제해 의혹을 키운 가운데 그 게시물을 다시 게재했다. ⓒ 김새롬 SNS 방송인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했다 돌연 삭제해 의혹을 키운 가운데 그 게시물을 다시 게재했다. ⓒ 김새롬 SNS

방송인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했다 돌연 삭제해 의혹을 키운 가운데 그 게시물을 다시 게재했다.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re not alone(넌 혼자가 아니야)”이라는 문구 사진과 함께 “단 한 순간의 변함없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러한 존재가 되어주고 싶구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트려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돌연 삭제돼 의혹을 키웠고, 이후 13일 김새롬은 자신에 SNS에 삭제한 게시물을 다시 업로드했다.

김새롬은 “많이들 걱정하고 계시는 것 같네요. 어제 정민이의 소속사 대표님의 인스타에서 이 게시물을 보았고 이 포스팅이 정민이에게 정말로 큰 힘이 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시면 좋겠습니다”라며 김정민을 다시금 응원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