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복, 하이테크 모델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 출시


입력 2017.07.07 17:19 수정 2017.07.07 17:19        손현진 기자

리복의 대표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로지' 적용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를 출시했다. ⓒ리복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를 출시했다. ⓒ리복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복을 대표하는 펌프 테크놀로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기존 펌프 슈프림 제품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에 울트라니트 소재의 어퍼(갑피)가 결합된 하이 테크놀로지 모델이다. 울트라니트를 어퍼 소재로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러닝 스니커즈답게 미드솔에는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을 주입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뛰어난 반응력을 제공하며, 아웃솔의 카본 플레이트가 발꿈치에서 발가락까지 일관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리복의 대표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슈레이스 없이도 펌프버튼 하나로 신발을 더욱 단단하게 착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는 80년대 당시 업계에 혁신을 일으켰던 리복의 펌프 기술이 적용된 감각적인 제품이다. 모던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펌프 슈프림 울트라니트는 전국의 레스모아 매장 및 리복 매장(스타필드하남, 대구 동성로, 목동 현대백화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