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늘에서 떨어진 폴' 드라마화…윤현민 안우연 출연


입력 2017.07.06 14:28 수정 2017.07.06 14:28        부수정 기자
웹툰 '하늘에서 떨어진 폴'이 드라마로 만들어진다.ⓒ제이에스픽쳐스 웹툰 '하늘에서 떨어진 폴'이 드라마로 만들어진다.ⓒ제이에스픽쳐스

웹툰 '하늘에서 떨어진 폴'이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드라마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는 6일 남지은 김인호 작가의 인기 웹툰 '하늘에서 떨어진 폴'을 드라마화한다고 밝혔다.

'하늘에서 떨어진 폴'은 웹툰 플랫폼 코미코(Comico)에서 2016년 6월부터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최근 단행본 2권이 출간되는 등 이미 탄탄한 마니아층을 지닌 검증 받은 작품으로, 천상계에서 벌을 받아 지상으로 떨어진 '폴'의 하늘로 돌아가기 위한 고군분투기를 담았다.

폴은 천사 아버지와 인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다른 천사들보다 능력은 떨어지지만 특유의 유쾌, 발랄, 초긍정 파워로 인간들의 영혼을 괴롭히는 악의 무리들과 싸우는 인물이다.

지상에서 유일하게 자신을 볼 수 있는 인간여자 서희를 만나 뜻밖에도 목숨을 구원받게 되면서, 그의 수호천사 노릇을 한다.

드라마는 운명처럼 만나게 된 인간여자 서희와 그를 지키려는 수호천사 폴이 악의 무리와 대결하면서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연출은 '아랑사또전', '화정'의 김상호 감독이 맡았다. 현재 윤현민, 안우연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8월 하순 tvN 미니시리즈에서 방송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