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고객 마음대로 골라쓰는 '1Q카드 내맘대로 카드' 출시


입력 2017.06.26 09:12 수정 2017.06.26 09:43        배근미 기자

'내맘대로' 및 '옵션', '공통' 등 3가지 서비스 기본 구성

연회비 추가 시 포인트 적립 및 PP서비스 제공도 가능

하나카드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Q카드 내맘대로'는 손님들이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카드의 기본혜택 격인 '공통 서비스'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각 영역별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하나머니는 전월 실적이 6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하나머니,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2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인 경우 4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우선 '내맘대로 서비스'는 총 6개의 영역에서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주유가맹점은 리터당 100하나머니)할 수 있는 서비스다. 외식과 레져·문화, 쇼핑, 트렌드쇼핑, 교통, 생활비 영역 가운데에서 선택할 수 있고 월 1회 변경이 가능하며 내달 1일 자동 적용된다.

또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 서비스'를 탑재했다. 이가운데 제휴 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과 생활 영역에서 월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2000원까지 적립 가능한 '프리미엄 적립 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 연회비 5만원을 추가하면 전 세계 Priority Pass 공항라운지에서 무료 입장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를 제공하는 'Priority Pass 서비스'를 받아볼 수도 있다. 기존 Priority Pass카드 이용을 위해서는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아야 했지만, 1Q카드 '내맘대로' 이용 고객은 훨씬 부담 없는 5만원 대 가격으로 Priority Pass 공항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손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인 온라인쇼핑과 통신, 대중교통 및 영화에서 각 영역별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도록 해 어디서든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1Q카드 ‘내맘대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JCB는 1만원 VISA는 1만 2천원이며,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 추가시 JCB, VISA 모두 2만원, Priority Pass 서비스 추가시 VISA에 한해 5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