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식스 타이거, 여름 감성 담은 '파스텔 팩' 출시


입력 2017.06.19 16:04 수정 2017.06.19 16:40        손현진 기자

솔리드한 컬러 등 강렬했던 스트리트 스타일에 새로운 트렌드 더해

아식스타이거는 오는 7월1일 '파스텔 팩(Pastel Pack)'을 출시한다. ⓒ아식스타이거 아식스타이거는 오는 7월1일 '파스텔 팩(Pastel Pack)'을 출시한다. ⓒ아식스타이거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는 오는 7월1일 감성적인 힙스터리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파스텔 팩(Pastel Pack)'을 출시한다.

여름철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톤이 돋보이는 파스텔 팩은 그동안 솔리드한 컬러 등 강렬했던 스트리트 스타일에 새로운 트렌드를 더한 결과물이다.

파스텔 팩은 아식스타이거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제품인 '젤 라이트 V(GEL-LYTE V)'에 아식스타이거만의 다채로운 감성과 힙합 스타일을 담았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젤 라이트 V는 고유의 디자인과 독특한 소재가 주는 유니크한 질감을 자랑한다.

정제된 느낌의 소재와 3가지 파스텔 컬러는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운동화가 지닌 스트리트 무드에 활력을 더하는 코튼 레이스는, 배색된 줄무늬 안쪽에 위치해 멋스러운 포인트가 된다.

17년도 트렌드 중심에 자리잡은 브랜드 로고는 사이드 힐탭(뒤꿈치) 부분에 자리잡아 스트리트 감성 디자인의 중심을 잡아준다. 파스텔 팩은 아식스타이거 전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