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그넷 한정 컬러 국내 출시


입력 2017.06.19 14:50 수정 2017.06.19 14:53        손현진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역사상 최초 한국 단독 출시 제품… K뷰티 파워 입증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인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인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완성한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인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6개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린다 칸텔로가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해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또한 한국을 상징하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얻은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초의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해준다. 코랄, 누드, 딥 버건디부터 클래식 레드까지 18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해왔으나 이번 303 플레임 코랄 출시로 총 19가지 컬러 쉐이드를 갖추게 됐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앞서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7월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립 마그넷은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의 립 타투로도 유명세를 탄 제품”이라며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에 나만의 립 마그넷을 갖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특별함이 배가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