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 출시


입력 2017.06.19 14:08 수정 2017.06.19 14:09        손현진 기자

편리한 올인원 타입으로 간편하게 풍성하고 선명한 눈썹 메이크업 연출 가능

땀과 수분에 강한 왁스오일 성분 함유로 오랜 시간 완벽한 메이크업 유지

토니모리가 쉽고 빠르게 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3 in 1 멀티 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를 출시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쉽고 빠르게 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3 in 1 멀티 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를 출시했다.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쉽고 빠르게 완벽한 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3 in 1 멀티 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를 출시했다.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는 눈썹 라인을 섬세하게 잡아주는 브로우 펜슬과 눈썹 사이사이 빈 곳을 채워주는 파우더, 눈썹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힐 수 있는 브로우 카라가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단단한 제형이라 뭉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모양의 샤프한 형태로 섬세한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다공성 파우더 입자가 함유돼 피지 흡착을 돕고, 땀과 수분에 강한 왁스오일 성분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컬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다크 브라운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양한 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을 구비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신제품인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외출이 잦은 휴가 시즌에도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고 선명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퍼펙트아이즈 브로우마스터는 용량 총 2.1g에 9500원으로 토니모리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