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야노시호 메이킹 영상 '이 몸매 비현실적'


입력 2017.06.16 09:41 수정 2017.06.16 09:53        스팟뉴스팀
야노시호 화보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 STL 야노시호 화보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 STL

야노시호의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고퀄리티 기능성 토탈 스포츠웨어 STL은 야노시호와 함께한 2017년 여름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야노시호는 완벽한 명품 몸매와 매혹적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야노시호는 그림 같이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탄탄한 복근과 몸매,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수영복과 래쉬가드룩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포즈와 눈빛 연기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래쉬가드, 수영복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야노시호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영복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플라워, 야자수 등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패턴과 바디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래쉬가드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명품 몸매 돋보여", "야노시호, 수영복, 래쉬가드 너무 잘 어울려", "야노시호, 군살 없는 몸매 부러워", "야노시호, 래쉬가드 이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