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식품, 식물성 디톡스 음료 '깔라만시 에이드' 출시


입력 2017.05.30 15:21 수정 2017.05.30 15:22        손현진 기자

비타민C 풍부한 깔라만시…피로 해소와 다이어트에 도움 돼

정식품은 30일 '깔라만시 에이드'를 출시했다. ⓒ정식품 정식품은 30일 '깔라만시 에이드'를 출시했다. ⓒ정식품

정식품은 30일 대표적인 디톡스(Detox) 열대과일인 깔라만시를 넣어 만든 '깔라만시 에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깔라만시 에이드는 라임류 열매인 깔라만시와 허브 바질의 씨앗인 '바질시드'를 함유한 식물성 다이어트 음료다.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해주는 전해질(나트륨)도 함유돼 있어 여름철 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여름철에 맞춰 피로를 해소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로 만든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식품은 깔라만시 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대학로의 연극 관람객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깔라만시 에이드 소비자가는 할인점 기준 235ml 1팩에 1200원이며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