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후면 동시 복층구조 오피스텔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 눈길


입력 2017.05.30 11:50 수정 2017.05.30 11:56        권이상 기자

에이스건설,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 분양

4.2m의 높은 층고로 쾌적한 주거환경 실현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 투시도. ⓒ에이스건설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 투시도. ⓒ에이스건설


원룸형 오피스텔에 트윈복층 설계를 도입한 오피스텔이 등장했다. 에이스건설이 수원 호매실 중심상업지구 1-3-1블록에 공급하는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는 전용면적 25~38㎡의 소형 오피스텔임에도 전면과 후면 모두 복층을 적용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소형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복층설계는 후면부에만 적용됐다. 반면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는 트윈복층 설계를 통해 3룸에 욕실 및 거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는 분리된 공간을 활용해서 2인 이상이 충분히 생활할 수 있다. 게다가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하여 거실공간의 쾌적성도 확보했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9가지의 다양한 평면도 눈길을 끈다.

타입별로 ▲A타입(25㎡) 8실, ▲B,C타입(28㎡) 40실, ▲D타입(29㎡) 48실, ▲E,F타입(30㎡) 24실, ▲G타입(31㎡) 8실, ▲H타입(35㎡) 8실, ▲I타입(38㎡) 8실 등으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에 약 338평(1,117.66㎡)의 근린생활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지 또한 뛰어나다. 사업지인 호매실 중심상업지구 1-3-1블록은 지구 내에서 가장 뛰어난 입지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곳으로 꼽힌다.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는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 역세권에 위치해 지구 내 상권의 중심을 형성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시설인 호매실 도서관과 4000석 규모의 관람시설이 있는 서수원칠보체육관 등이 있다.

또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호매실 메가박스(예정), 권선구청, 경찰서, 주민센터 등도 들어서 있어 문화, 공공,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호매실지구는 수원 서남부권 개발의 핵심지역으로, 잇따른 개발호재와 신규 아파트 분양으로 주거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뿐 아니라 최근 이어지고 있는 굵직한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에 스마트폴리스, 서수원 R&D사이언스파크, 권선산업단지 등 각종 첨단산업단지와 수원대, 아주대, 성균관대 등 대학시설도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크게 개선되고 있어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신분당선 호매실역이 개통 예정이며, 연내 수인선 고색역도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에 위치한 호매실IC를 통해 과천~봉담 및 수원~광명 간 고속화도로를 이용이 편리하며, 광명과 서울 강남까지 20~30분대 이동이 가능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호매실 에이스카운티 포유는 대한토지신탁㈜가 시행을 맡아 안정성을 확보했다. 시공은 ‘에이스 하이테크 시티’와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등의 브랜드로 지식산업센터 공급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에이스건설㈜가 맡았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0-8에 위치한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