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굿윌스토어에 2억원 상당 현물 후원


입력 2017.05.30 11:29 수정 2017.05.30 11:30        손현진 기자

브랜드 철학 '나눔과 소통' 실천 위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토니모리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 도봉점에 2억원 상당의 현물을 후원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 도봉점에 2억원 상당의 현물을 후원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밀알복지재단)' 도봉점에 장애인의 취업과 자활을 돕기위해 2억원 상당의 현물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취약계층에 일자리와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 소매 유통과 직업 재활시설을 결합한 소매 판매점이다.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채용해 자활을 돕는다.

토니모리는 장애인의 취업과 자활을 돕는 취지에 공감해 현장 판매로 인한 지원 금액을 마련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색조, 바디 등 약 1만 7000여개의 제품을 후원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억원에 달하는 규모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단순 후원보다 소외계층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브랜드 철학인 '나눔과 소통'을 실천할 수 있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밖에도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2011년부터 매해 불우한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학생들을 선발해 1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는 '희망열매캠페인'을 운영하고, 토니모리 골프단을 창단해 여성 프로 골퍼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