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4종 출시


입력 2017.05.29 16:52 수정 2017.05.29 16:52        최승근 기자

페이스북에서 모바일 쿠폰 등 증정 이벤트 진행

ⓒSPC 파스쿠찌 ⓒSPC 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다. 파스쿠찌의 그라니따는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했다.

올해 출시한 그라니따의 콘셉트는 ‘컬러링 온 그라니따(Coloring on Granita)’로 제철과일과 열대과일을 사용해 주황, 노랑 등 화려한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가 층을 이룬 ‘투레이어드 타입(Two-layered Type)’ 음료다.

‘레드 멜론 그라니따’는 레드 멜론의 달콤한 향기와 과즙의 풍부한 맛을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레몬 유자 그라니따’는 얼음 알갱이 속에 유자 과육과 라임 젤리가 숨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다. ‘자두 와일드 그라니따’는 새콤달콤한 자두 과육이 씹히는 그라니따에 딸기젤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기준 하루 평균 1만잔 이상 팔리는 등 파스쿠찌 그라니따의 판매가 매년 상승하고 있다”며 “더욱 특별해진 이탈리아 정통 그라니따와 함께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그라니따 출시를 기념해 파스쿠찌 페이스북에서 USB선풍기와 제품 교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니따 출시 소식을 공유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USB 선풍기’를, 10명에게 그라니따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