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팅어 드리프트 체험 기회…'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모집


입력 2017.05.29 10:22 수정 2017.05.29 10:23        박영국 기자

6월 21~23일 전남 영암 F1서킷서 진행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포스터.ⓒ기아자동차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포스터.ⓒ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군 영암 F1 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 기아 터보 엔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다.

영암 F1 서킷은 시속 200km 이상의 속도와 경주용 급커브 구간 등 고객들이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극한의 주행 조건이 갖춰져 있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에 사용될 시승차량으로는 스팅어를 비롯해 K9, 모하비, 쏘렌토, K5, 모닝 등 기아차 6개 차종 총 12대가 준비됐다.

기아차는 자동차에 대한 애정, 운전경력, SNS활동 여부 등을 기준으로 차수별 25명씩 총 50명을 선발해 행사를 진행한다.

선발된 참가인원은 1차수 21~22일, 2차수 22~23일로 나뉘어 1박 2일간 영암 서킷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1일차에 ▲안전 주행 교육을 받고 서킷에서 기아차 터보 엔진 차종을 직접 운전해보는 시승 체험 ▲터보 엔진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엔진 전문가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일차에는 ▲첨단 자율주행 기술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드라이브 와이즈 체험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이용해 고객들이 직접 펼치는 슬라럼 주행 경주 등 역동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터보 엔진 익스피리언스&런(Turbo Engine Experience&Learn)’이라는 주제로 올해 처음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며, 향후 연례 행사로 정기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실제 서킷에서 기아자동차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6월 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kia.com) 또는 K-PLAZA(auto.daum.net/kplaza/index.dau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수)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터보엔진 차량과 일반엔진 차량의 비교시승을 통해 고객분들이 기아자동차 터보 엔진의 강점을 확실히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운전을 즐기는 고객분들께 서킷은 ‘로망’의 공간인만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