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회원인증 통해 버거킹 앱 접속…삼성카드 간편 로그인 서비스 오픈


입력 2017.05.29 09:23 수정 2017.05.29 09:23        배근미 기자

삼성카드 회원인증 통해 제휴사 회원가입 및 로그인

버거킹, 중고나라, 아이파킹 등 3개 제휴사 앱 적용

삼성카드는 회원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제휴사 앱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할 수 있는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는 제휴사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대폭 간소화해 편의성이 높을 뿐 아니라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로 보안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는 버거킹과 중고나라, 아이파킹 등 3개 제휴사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해당 제휴사 앱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삼성앱카드 앱 인증을 통해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 앱이나 앱카드 앱, 탭탭 앱의 '생활앱' 메뉴를 통해서도 버거킹, 중고나라, 아이파킹 등 3개 제휴사 앱 이용 시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버거킹 세트 메뉴 업그레이드 쿠폰과 아이파킹 주차 2천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중고나라에서는 추첨을 통해 LED TV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휴사 App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이용이 많은 제휴사에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