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TTL소녀 임은경, 스튜디오 반응 폭발


입력 2017.05.29 09:00 수정 2017.05.29 09:00        스팟뉴스팀
'복면가왕' 하프타임의 정체는 임은경이었다. 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하프타임의 정체는 임은경이었다. 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하프타임은 과거 한 통신사 CF를 통해 'TTL소녀'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임은경으로 밝혀져 스튜디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MBC(사장 김장겸)가 28일 방송한 '복면가왕'에서는 56대 가왕 '흥부자댁'에게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을 펼쳤다.

특히 2006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이후 방송활동이 뜸했던 임은경이 여전히 변함없는 인형 외모로 등장해 판정단과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그녀는 아름다운 비주얼만큼이나 영롱한 음색으로 더 클래식의 '여우야'를 불러 남성 판정단들에게 "순수함이 묻어나는 고귀한 목소리", "마음을 치유해주는 멘탈테라피스트 같은 무대"라는 평을 들으며 열렬한 지지를 받기도 했다.

이날 만화캐릭터 성대모사와 젝스키스 랩을 선보인 그녀는 그동안의 신비스런 이미지와는 다른 유쾌한 모습도 선사했다.

한편, 다음달 4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흥부자댁이 차지연의 5연승에 도전한다. 그녀가 여성가왕 최고기록과 동률을 이룰 수 있을지, 아니면 2라운드에 진출한 실력파 복면가수가 흥부자댁을 꺾고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할지 관심을 모은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