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BC 방송사고' 켈리 가족, '슈퍼맨' 깜짝 출연


입력 2017.05.28 16:47 수정 2017.05.28 00:09        부수정 기자
영국 BBC 인터뷰 도중 방송사고로 유명인사가 된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한다. ⓒ 영국 BBC 인터뷰 도중 방송사고로 유명인사가 된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한다. ⓒ

영국 BBC 인터뷰 도중 방송사고로 유명인사가 된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한다.

27일 KBS에 따르면 켈리 교수는 28일 방송에서 샘 해밍턴과 인연으로 출연한다.

켈리 교수는 지난 3월 10일 자택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과 남북관계에 대해 영국 BBC방송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인터뷰 도중 4살 딸 예나가 신나게 어깨 춤을 추며 켈리 교수방에 들어왔고, 뒤이어 동생 유섭이도 보행기를 타고 방에 들어왔다. 이 모습이 그대로 생중계 되며 해당 영상은 큰 화제를 낳았다.

BBC 방송사고를 통해 켈리 교수를 알게 된 샘 해밍턴은 켈리 교수에게 먼저 연락했고,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으며 친목을 다졌다.

방송에서 켈리 교수는 자상한 남편,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예나는 발랄한 매력으로 유섭이와 윌리엄을 지극히 챙겼고, 유섭이는 또래 친구 윌리엄을 만난 기쁨을 표현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