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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수준급 상담기술 보유한 'KT 명장' 선발


입력 2017.05.25 19:00 수정 2017.05.26 07:10        엄주연 기자

'KT 명장' 158명 선정...'KT 설명왕 경진대회' 개최

임헌문 KT Mass 총괄 사장이 'KT 명장'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KT 임헌문 KT Mass 총괄 사장이 'KT 명장'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KT

KT가 25일 KT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최고 수준의 상담기술을 보유한 직원들에게 부여하는 2017년 'KT 명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T 명장은 전국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 사후관리(A/S) 등 KT 그룹의 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 3만5000여명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이 날 행사에서 KT 명장에 선정된 직원 158명은 명장임을 인증하는 배지와 격려금을 받았다.

수상자인 KT IS 소속 조경운 상담원은 "명장으로 선발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모든 고객이 KT의 명품 고객서비스에 감동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KT 설명왕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KT 설명왕 경진대회는 지난 2015년 시작된 행사로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고객 상담 롤플레잉(Role-Playing) 경연으로 '설명왕'을 뽑는 대회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KT는 '설명왕 경진대회'와 'KT 명장' 등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3만5000명 KT 고객 접점 직원들 모두가 'KT 명장'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엄주연 기자 (ejy02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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